플러스킨 LED 마사지기 ‘ID308’ 눈길

[데일리포스트=김영진 기자] 봄을 향해 달려가고 있지만, 아직 따스한 봄을 느끼기에는 추운 날씨다. 추워진 날씨 때문에 난방기기를 사용하는 시간이 늘어나고, 이로 인해 건조함과 트러블 등 피부 질환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.

피부 트러블을 가볍게 생각하고 방치하게 되면 흉터가 생길 수도 있고, 고름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에 빠른 대처가 필요하다. 이에 피부 건강 뿐 아니라 LED 테라피와 진동 마사지도 한꺼번에 받을 수 있는 플러스킨 LED 마사지기인 ‘ID308’이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.

플러스킨의 LED 마사지 기기인 ‘ID308’은 NASA에서 개발한 LED 기술 ‘Lettr630’을 적용한 제품으로 화장품 성분이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해 재생 및 탄력과 윤기를 불어 넣어준다는 장점이 있다.또 분당 9000회 진동하는 마사지 기능이 추가돼 더욱 깊은 흡수를 도와주며, 파장과 같은 빛도 안정적으로 막아줘 화상의 위험을 줄였다.

ID308는 마스크팩을 한 뒤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두피용캡이 구성돼 두피마사지까지도 함께 받을 수 있다. 두피 마사지를 받을 경우, LED 파장이 두피의 모근까지 전달돼 건강한 모발을 만들어주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.

ID308의 뛰어난 피부 효과는 실험에서도 증명됐다. 한국 피부임상과학연구소 임상실험 결과에 따르면 30대에서 50대 여성 20명이 매일 10분씩 2주간 ‘ID308’을 사용한 결과 주름 개선 37.22%, 피부 톤 개선 3.29% 등 확실한 개선 효과를 나타내 실험자들을 만족시켰다.

플러스킨 관계자는 “ID308를 통해 대중화된 LED 테라피를 집에서 사용할 수 있다”며 “LED 테라피 뿐 아니라 진동 마사지도 한번에 받으며 피부관리를 할 수 있어 만족감을 높여준다”고 전했다.

한편 플러스킨은 더하다, 향상되다의 ‘PLUS’와 피부, 자연을 뜻하는 ‘SKIN’이 합쳐진 말로, 피부에 이로움을 더하다는 뜻을 지닌 화장품 브랜드다. 피부가 좋아하는 자연 친화적인 원료를 사용할 뿐 아니라 소비자들을 위한 홈 에스테틱 화장품의 대중화 구현에 힘쓰고 있다

  • facebook
  • googleplus
  • twitter
  • linkedin
  • linkedin
Previous «
Next »

[기획]스타트업…세계를 보다

[기획]우리는 캠퍼스 스타트업!

4th Tech Trends

박윤종 소장의 스타트업 Talk

Watch Card News

startupwatch.kr